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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Helicopter Emergency Equipment

헬리콥터(항공) 생환자켓 장비보유 지침, 유럽항공규정 (EASA, OPS, SPO, IDE, 헬리콥터개인보호장비규정, 헬리콥터탈출자켓, 헬리콥터생환장비, 해상비행규정, 헬리콥터장비보유기준)

유럽항공규정에서 설명하는 해상비행의 정의와 헬리콥터생환자켓 장비보유 지침에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정리해 보겠습니다.

 

EASA, OPS(Air-Operations) - SPO.IDE.H.195 규정에 의거하여;

(a) 해상 수상 비행시에는 헬리콥터용 구명동의(생환자켓)을 탑승자 전원에 보유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1) 해상 수상 비행의 기준은 , 기체 이상으로 수면으로 디칭을 예상해야 할 때,
    (2) 또는 육지에서 10 분 이상의 거리를 비행하면서 기체 이상으로 수면으로 디칭을 예상해야 할 때 ,
    (3) 또는 이착륙 경로에 해상 수상의 환경이 있을 때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c) 30분 이상을 해상 수상을 비행하는 경우에는 수면으로 디칭을 예상하여 아래의 장비를 보유해야 합니다.
    (1) 신호탄,
    (2) 구명뗏목,
    (3) 운항에 피해가지 않을 정도의 비상시 생존에 필요한 장비들,

 

AMC1 SPO.IDE.H.195 지침에 의거하여;

항공기용(헬리콥터용) 구명동의(생환자켓) 은 ETSO 기준이나 동등 기준을 따라야 하며, 착용하지 않을 때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비치 되어야 합니다.

 

참고로, OPS 항공기(헬리콥터.H.) 장비보유 지침상에서 하늘색(Implementing rule annex)는 규정, 남청색(Certification specification)은 기술승인요건, 오랜지색(Acceptable means of compliance)는 지침에 만족할 수 있는 근거, 녹색(Guidance material)은 가이드라인으로 인지하시면 됩니다.

하늘색, 남청색, 오랜지색 내용은 반드시 따라야 하며, 위반시에는 재재가 따르거나 안전상에 중대한 문제로 간주됩니다.

 

 

 

제품 시연회나 품평회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알려 주십시오.

 

VIKING Life-Saving Equipment A/S

Donghoon Kim - dki@viking-lif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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