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구조복,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습니다.
춘추용 기술구조활동복, 비슷해 보여도 아이언맨과 같이 가슴에 명확한 심볼이 있습니다.
방화복 기준에서 개선된 구조활동복인 VIKING PS1000TH모델은 방화복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구조활동에 적합하게 중량감을 줄이고 디자인이 개선되었습니다. 구조복의 필요성과 목적에 중점을 둔 모델입니다.
현장 대원들의 작업 내용의 최대 90%까지는 사실상, 강력한 화재 및 폭발 등으로부터의 보호를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신속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고 충분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오랜시간 동안 구조 및 현장 작업에 전념할 수 있는 보호복(구조복)이 필요합니다. 바이킹 춘추용 기술구조활동복 TH SUIT 모델은 최근에 EN469(low level) 방화복 인증을 추가 하였습니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현장 출동대원들의 트랜드가 되고 있는 구조복의 필요성입니다.
초기대응팀 및 현장대원의 기능성 구조복의 필요성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바이킹 신형 기술구조활동복 (춘추용) - VIKING PS1000TH Suit;
EN ISO 11612: 열과 불꽃 저항 성능 보호복 인증
EN 343: 보호복(방수) 인증
EN ISO 13688:2013; 기술보호복 인증
EN 1149-5:2018; 기술보호복(정전기 저항) 인증
EN 469:2020 low level; 방화복 인증
성능, 인증, 기준은 기본, 현장에 강한 구조활동복, 바이킹 TH Suit.
색상: 빨간색, 혼합색, 남색, 오렌지색 (현장에 맞추어 교차 색상 가능)
#기술구조활동복 #방화복같은구조복 #PS1000THsuit #춘추용기술구조활동복 #바이킹구조복 #구조복트랜드 #기술구조복 #구조활동복 #신형구조활동복 #선착대보호복 #산불진화활동복 #산불진화복 #특수산불진화대 #초기대응팀구조활동복 #THsuit #현장출동복 #바이킹TH슈트 #선착대구조방화복 #소방관구조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