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바(HydroBar), 또 다른 정기차 화재진압장비 추천~
여전히, 다양한 전기차 종류와 전기차 사고 현장/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전치차량의 열폭주 상황을 신속하게 전문적으로 진정 시킬 수 있는 방식은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 즉 뮬러랜스 방식이 가장 전문적이고 적합하다는 의견입니다.
다만, 대규모 주차장 및 차도선(차량/여객 운반선등)등, 전기차 화재의 위험을 대비하기 위해서, 민간에서 준비하고 있는 1세대 방식인 질식소화포의 위험성과 비합리성을 대신하여, 전문 소방대원 뿐만아니라 민간 전기차화재 대비 현장에서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기차 열폭주 진정을 위한 하이드로바(HydroBar) 방식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및 차량 운반선등에서 전기차 열폭주 현상이 발견된다면, 하이드로바를 소방호수에 연결하여 열폭주 차량 하부나 근처에 비치 한다면, 전문 소방대에서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으로 열폭주 현상을 대처할 때까지 현장 상황을 관리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소화설비가 부족한 주차장 및 차량 운반선, 또는 화재현장에 하이드로바를 투척하여 화재 확산 방지 및 진화/진정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하이드로바(HydroBar) 특성]: 화재 차량들의 온도를 낮추거나 진압하기 위해서 디자인된 장비.
[장점]:
-. 운영하기 쉽고 간편하기 위하여 매우 가볍게 디자인됨.
-. 광범위한 화재진화를 목적으로 매우 유동적으로 구성되었으며, 다른 소방장비들과 통합 및 독립 운영 가능.
-. 9개의 노즐의 분사 각도들은 전면적이고 광범위하게 커버할 수 있음.
-. 2인 1조로, 1인은 위치를 잡고 1인은 소화수 연결.
-. 막대나 줄등으로 밀거나 끌어서 위치를 잡을 수 있으며, 또한 투척하거나 밀어서 위치를 잡을 수 있음.
-. 전기차 열폭주, 차량화재를 위한 주 목적이 있으나, 다양한 화재 현장에서 열차단 및 화재확산 방지를 위한 다용도 적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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