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아이 아쿠아아이 읽는 방법~
물속을 보는 눈을 운영하기 이전에, 수중아이의 목표물 표시 화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중아이는 물속에서 침수자를 수색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휴대용 수중 소나 탐지기입니다.
울트라소나와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여 물속에 있는 침수자의 신체를 감지하는 휴대용 수중 소나 탐지기입니다.
수상, 해상등 모든 종류의 수/해중 감지가 가능하며, 탁한 물속에서도 감지가 가능합니다.
50m 범위내에서 인간이 신체를 감지하여 위치를 표시해 주며, 약 4,047m2 (약 1,224평)의 범위를 2분내 스캔할 수 있습니다.
(사진상의 그림과 함께 확인하세요)
[목표물 표시 화면 - Target Display Screen]
A. 피드백 막대: 스캔을 너무 빨리 하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간격이 표시됩니다. 스캔 완료의 유무를 판단하십시오.
B. 실시간 커서: 실시간 커서를 사용하면 피해자의 방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C. 배터리 수명: 조건에 따라 9~12시간 스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각도 표시기: 필요한 경우, 각도 정보를 제공합니다.
E. 거리 표시기: 스캔을 수행하려는 거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0m, 20m, 50m).
수중아이 아쿠아이, just around the corner!
#수상구조대 #수난구조대 #해상구조대 #라이프가드 #인명구조사 #실종자탐지기 #휴대용소나탐지기 #침수자탐지기 #수중탐지기 #수상구조탐지기 #해상구조탐지기 #수중검색기 #물속을보다 #물속을보는장비 #아쿠아아이 #수중아이 #물속탐지기 #수중소나탐지기 #휴대용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