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많은 해상 인명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상에서 발생하는 인명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개인보호장비가 있습니다.
개인조난위치발신기 MOB1!
국내에서 사용하는 RFID방식은 마트 계산대에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해상에서 추락한 인원을 찾기에는 무리입니다. 사고가 종료된 이후에 실종자 위치를 찾기위해 엄청난 인력과 비용이 추가로 듭니다. 마트 계산대에서 사용하는 RFID방식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조난위치발신기 MOB1, 선박이나 해상/수상구조물에서 추락하면 자동으로 GPS위치와 구조요청 신호를 8km내 모든 선박과 VTS센터에 구조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즉각적인 구조를 당하지 않을 수 없는 유일한 전세계 공용 장비입니다.
수동팽창식워크베스트 내부에 간단하게 설치하시면 해상/수상에서의 인명 사고(손실)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조난위치발신기 MOB1, 해상/수상 근무자에게 선물하세요. 해상/수상의 인명사고를 확실히 방지해 주는 개인보호장비입니다.
https://hygrapha.tistory.com/1749
VIKING Life-Saving Equipment A/S
Donghoon Kim - dki@viking-life.com
#MOB1 #해상개인조난신호기 #수상개인조난신호기 #해상대원인명사고방지 #수상대원인명사고방지 #팽창식구명조끼개인조난위치발신기 #해상구조대 #수상구조대 #해양경찰 #해경 #해군 #초소형조난신호기 #어업지도선 #수상대원 #해상대원 #실종신호기 #AIS #해상개인조난신호발신기 #수상개인조난신호발신기 #해상인명사고방지 #수상인명사고방지 #어선인명사고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