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believe in you~
부산 가덕도와 경남 거제를 연결하는 거가대교 가덕해저터널에서 화물 트럭이 정차돼 있던 차량을 추돌하면서 2명이 다쳤다.
20일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부산 강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6분쯤 부산 강서구 천성동 가덕해저터널 안에서 60대 A씨가 운전하던 1t 포터 트럭이 도로 보수차량(2.5t)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포터 운전자 A씨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조수석에 동승했던 50대 남성 B씨는 가벼운 부상을 입고 스스로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사고는 가덕도에서 거제방향으로 달리던 포터 트럭이 가덕해저터널 안에서 정차 중이던 긴급유지보수차량의 후미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
경찰은 A씨가 정차돼 있던 차량을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부산=오성택 기자 fivestar@segye.com
#부산소방본부 #가덕해저터널 #거가대교추돌사고 #가덕해저터널추돌사고 #119구조대안전모 #구조대안전모 #구급대안전모 #프로토스헬멧 #양배추헬멧 #다기능특수헬멧 #지도단속헬멧 #산악구조헬멧 #산림청헬멧 #임업대원헬멧 #해경헬멧 #어업지도선헬멧 #항공대지상요원헬멧 #소음제거헬멧 #아보리스트헬멧 #고소작업헬멧 #소방관안전모 #KFI인증헬멧 #부산소방재난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