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러랜스, 일본 소방팀에서 한수를 배워가다~
하이브리드차량의 선도국인 일본에서도 전기차/전기자동차/하이브리드차량 화재에 대한 대비를 심도깊게 논의하고 있습니다.
동일하게, 1세대와 2세대 방식을 지양하고 3세대 방식에서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인 뮬러랜스의 합리성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전기차화재의 경우, 전통적인 화재진압 방식으로 차량 화재를 제어한 이후, 대기중이던 뮬러랜스를 차량 외부에서 배터리 발열 부위쪽으로 꼽아서 배터리팩 내부를 신속하게 냉각시키는 방식으로 전기차(배터리)화재를 진압합니다.
배터리팩을 뚫어서 소화수를 주입하여 중력에 의해서 팩 내부 열폭주 현상을 진정시킨다, 이것이 뮬러랜스 전기차화재진업 방의 간략한 설명입니다. 이 방식은 소화수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주입시켜 폭발 위험을 막을 수 있습니다.
탁!탁!탁!, 뮬러랜스는 차량의 종류나 배터리의 위치, 화재 현장의 환경 상황에 상관없이, 소수의 인원으로 소량의 소화수를 사용하여 신속한 전기차 화재진압을 진행할 수 있음을 다양한 곳에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전기차화재진압장비 #3세대전기차량화재진압장비 #직접타격식전기차화재진압장비 #뮬러랜스 #전기자동차화재진압장비 #배터리화재진압장비 #전기버스화재진압장비 #전기트럭화재진압장비 #EV전기차화재진압장비 #전기차화재 #배터리화재 #하이브리드차량화재진압장비 #직접타격식관통형관창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 #열폭주화재진압장비 #최선의전기차화재진압장비 #효율적인전기차화재진압장비 #효과적인전기차화재진압장비 #합리적인전기차화재진압장비 #뮬러랜스효과실증 #다목적돌격관창 #다목적관통형관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