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believe in you~

경기 하남시 세종포천고속도로에서 차량 12대가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1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다.
20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50분쯤 세종포천고속도로 서울방향 서하남 분기점 인근에서 차량 12대가 추돌했다.
이 사고로 승합차에 탔던 40대 남성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같은 차량에 탔던 또다른 40대 남성 등 2명도 머리 등을 다쳤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사고는 2차로를 주행하던 3.5t 화물차가 승합차 뒤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후 승합차가 충격으로 밀리면서 1~2차로에 있던 차량들이 차례대로 부딪혔다. 다른 차량들에서도 18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화물차가 속도를 줄이지 못하면서 정체 구간에 몰려있던 차량 중 승합차를 추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하남 세종포천고속도로서 12중 추돌...1명 심정지
경기 하남시 세종포천고속도로에서 차량 12대가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1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다. 20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50분쯤 세종포천고속
v.daum.net
#경기소방본부 #랍스터방한복 #구조대방한복 #소방관방한복 #바이킹방한복 #PS1000RED방한복 #동계산악구조방한복 #동계방한자켓 #방한복 #특수방한복 #소방방한자켓 #특구단방한복 #구급대방한복 #현장대원방한복 #119구조대방한복 #구조대방한자켓 #세종포천고속도로 #12중추돌현장 #서하남분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