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러랜스 세미나, 모두가 동의합니다~
전기차화재진압(열폭주진압) 방식에는 크게 1세대(질식소화포)와 2세대(수조) 방식이 초기에 대세를 이루었으나, 결국에는 올바르지 않은 방식으로, 전문 소방대에서 운영하기에 적합하지 않거나 효율적이지 않음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뮬러랜스를 시작으로 3세대(타격식관통형관창) 방식이 대세를 이루었으나, 다양한 3세대 방식이 소개되거나 카피제품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시연회, 품평회, 훈련, 테스트 및 세미나 현장에서 모두가 동의하는 방식은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인 뮬러랜스로 귀결 됩니다.
전기차 사고현장의 상황/환경, 차량의 전도 및 충격상태, 경사로, 노면의 상태, 내장 배터리의 위치 및 상태, 전기차량의 종류등, 전기차 화재 현장은 시연회나 품평회 또는 훈련 장소와 같이 평탄한 노면에 차량이 차렷 자세로 서 있지 않습니다.
길다란 돌격 관창처럼 생긴것을 전기차화재진압에 사용할 수 없으며, 핑계를 들어서 열을 식히기 위해서 소화수를 뿌리는 용도로 사용한다는 말을하면 안됩니다.
뮬러랜스는 공식적으로 전문 시험기관에서 실증을 마쳤으며, 다수의 연구기관에서 추천을 받은 방식이며, 국제특허와 국내특허를 모두 보유한,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전기차화재진압(열폭주진압) 장비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탁, 탁, 탁, 전기차(배터리)화재에는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인 뮬러랜스가 있습니다.
#전기차화재진압장비 #3세대전기차량화재진압장비 #직접타격식전기차화재진압장비 #뮬러랜스 #전기자동차화재진압장비 #배터리화재진압장비 #전기버스화재진압장비 #전기트럭화재진압장비 #EV전기차화재진압장비 #전기차화재 #배터리화재 #하이브리드차량화재진압장비 #직접타격식관통형관창 #상부타격식관통형관창 #열폭주화재진압장비 #최선의전기차화재진압장비 #효율적인전기차화재진압장비 #효과적인전기차화재진압장비 #합리적인전기차화재진압장비 #뮬러랜스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