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현장 개인보호장비의 완전한 구성.
소방관 출동현장의 대다수는 구조임무를 요구합니다. 다양한 구조환경에는 장시간의 작전과 활동성을 요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조현장이 갑작스러운 화재현장으로 발전할 수 있는 위험 요소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화재상황에도 대비할 수 있는 구조복의 니즈(needs)가 급성장하고 있기에, 국내에서도 출동 현장에 대응하기 위한 구조복의 활성화가 요구 및 추천되고 있습니다.
소방청에서도 국내 현장에 산악환경이 많이 접목되어 있기에, 예산 편성에 포함되어 있는 산악구조복의 일반 구조대원 적용을 적극 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산목으로 잡혀있는 산악구조복을 확대 해석하여, 일선 현장의 구조대원들도 구조복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판단입니다.
현장에서 대원들의 안전헬멧 착용은 기본이며, 머리 전체를 보호하기 위한 고글 및 바이져, 청력보호를 위한 귀마개도 통상적인 보호장구에 포함됩니다. 프로토스헬멧은 이러한 각각의 요구 사항이 일체로 적용되어 있으며, 프로토스헬멧의 장점에 대해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킹 구조복과 프로토스헬멧, 다양한 구조 현장에 완전한 구성요소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프로토스헬멧 #소방관안전헬멧 #구조대안전헬멧 #구급대안전헬멧 #119구조대안전헬멧 #바이킹구조복 #바이킹구조활동복 #방화복같은구조복 #현장대원안전헬멧 #현장대원구조복 #소방관구조복 #KFI인증안전헬멧 #고소작업안전헬멧 #아보리스트안전헬멧 #최고의안전헬멧 #최고의구조복 #항공대안전헬멧 #특구단구조복 #특구단안전헬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