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화재는 하이드로팬(HydroPen)에 맞기세요~
하이드로팬(HydroPen)은 이미 컨테이너선박들의 필수 보유 장비로 저명합니다. 이미, 대다수의 컨테이너 선단들에 배치가 완료되었으며, 하이드로팬의 보유 여부에 따라 컨테이너선박의 안전도 등급이 바뀔 정도라고 합니다.
신규 선박들에 대해서는 일부 선급에서 권고사항으로 하이드로팬의 보유를 언급할 정도입니다.
간단합니다.
대형 컨테이너 선박에 다단으로 적재된, 컨테이너 내부의 화재가 발생했을 시, 하이드로팬을 화재가 발생한 컨테이너에 쉽게 걸고, 하이드란트(Hydrant) 소화전에 소방호스를 연결하여 소화수를 보내면 끝입니다.
하이드로팬이 알아서 컨테이너 외벽을 뚫고 내부로 소화수를 분사하여, 컨테이너 내부의 화재를 진압합니다.
컨테이너선박은 그대로 목적지로 운항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선박의 필수품이기도 합니다만, 컨테이너 항만과 해경선박, 항만소방서 소방정대등에도 보유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컨테이너 화재는 하이드로팬(HydroPen)에게 맞기세요~






#하이드로팬 #HydroPen #컨테이너화재 #컨테이너선단 #컨테이너운반선 #선주사 #컨테이너화재진압 #선주 #ShipOwner #선주감독 #컨테이너화재진압장비 #한국선주사협회 #VIKINGhydropen #화재진압장비 #컨테이너 #바이킹 #선박화재 #해운사 #소방정 #컨테이너야적장 #항만소방서 #소방정대 #해양경찰 #컨테이너항만 #휴대용컨테이너화재진압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