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난 내가 날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함께나실분, 워커홀릭, 함께날자, 우물안, 개구리, 날고있다는착각, 둥둥떠다니는, 날고있는줄알았어, 리셋, 웡카, 풍선, 날아보자, 초콜릿)

난 내가 날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누군가는 하고, 누군가는 안하는데.....

잠시 둥둥 떠다니는 기분이었어,

난 아직 날지 못하고 있었다......

 

쩝, 그럼, 이제 날아볼까나?

왜이리 우물랑 개구리가 되었을까? ㅜㅜ

자, 시작이다! 날아보자! 같이 나실분~?

초콜릿 드릴게요~

 

 

#함께나실분 #워커홀릭 #함께날자 #우물안 #개구리 #날고있다는착각 #둥둥떠다니는 #날고있는줄알았어 #리셋 #웡카 #풍선 #날아보자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