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구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바이킹의 수동 팽창식 작업용 구명동의가 팽창되었습니다.
평상시에는 PV9220 워크베스트를 착용한 상태로, 긴급시에는 수동으로 팽창시켜 부력을 유지해 줍니다.
구조활동 및 현장작업용으로는 반드시 수동 방식을 적용하시고, 바이킹 전문 모델은 꺽여져 있는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목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습니다. 내부에 설치된 전용 MOB1은 주변 선박의 AIS장비에 조난 신호를 발송하여 반드시 구조 당할 수 있도록 해주는 국제적으로 통용되고 있는 표준 장비입니다.
급작스러운 침수 현장에서는 수중에서 구조물에서 벗어나 팽창을 시키면 신속하게 수면위로 부상시킬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소형인 국제 표준 장비 MOB1(개인조난위치발신기)이 내부에 장착이 되어도 절대적으로 균형을 이루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바이킹 PV9220 수동 팽창식 작업용 구명동의.
자동 팽창식은 탈출용 장비로, 구명조끼류는 반드시 실내/선내 및 구조물 내부에서는 착용하시면 안됩니다.
#수동팽창식워크베스트 #자동팽창식구명조끼 #PV9220 #바이킹구명조끼 #바이킹워크베스트 #해상구조대원 #수상구조대원 #수난구조대원 #해상작업조끼 #수상작업조끼 #소방정대 #해경 #어업관리단 #세관정 #경찰정 #회전익항공대 #생환부력조끼 #생존자켓 #국제소방안전박람회 #대구소방전시회 #소방장비전시회 #지금 #우리 #여기 #안전 #수동팽창식작업용구명동의 #MOB1 #개인조난위치발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