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화재진압의 확증된 대응기술, 뮬러랜스~
전세계 많은 소방관들은 전기차 배터리 화재에 현장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화재 진압이 쉽지 않아, 열폭주하는 배터리를 냉각시켜서 열을 진압하는 수조 방식이 유일한 방식이었으나, 다량의 소화수 사용과 많은 시간의 소비, 결정적으로는 현장의 환경에 큰 영향을 받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수조방식의 다양한 변형 방식이 개발이 되었으나, 배터리 화재로 인한 급속한 차량 파손과 타이어 파손등으로 화재 차량을 옮기거나 이동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화재 현장에서 수조방식 및 다양한 변형 수조방식을 적용해 보았으나, 결국에는 신속한 소방대원의 현장 대처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결론에 다달았습니다.
이에, 소방당국은 획기적인 소화수 절약과 매우 신속한 진압, 어떠한 사고 현장에서도 즉시 대응할 수 있는 뮬러랜스의 적용을 결정하였으며, 전기차 화재진압 현장에 대한 우려는 더 이상 없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뮬러랜스는 공식적인 검사 기관을 통해서 운영방식과 장점을 인정 받았으며, 사용하는 대원들의 안전성도 확인되었습니다.
뮬러랜스, 전기차 배터리 화재에 대응할 수 있는 적합한 장비입니다.
#전기차화재진압장비 #3세대전기차량화재진압장비 #직접타격식전기차화재진압장비 #뮬러랜스 #전기자동차화재진압장비 #배터리화재진압장비 #전기버스화재진압장비 #전기트럭화재진압장비 #EV전기차화재진압장비 #전기차화재 #배터리화재 #뮬러랜스전기차화재진압장비 #뮬러랜스배터리화재진압장비 #열폭주화재진압장비 #최선의전기차화재진압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