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Operations - OPS' 규정을 기반하여, 10분 이상의 해상/수상 비행이 요구되거나 항공기의 예기치 않는 문제로 해상/수상에 디칭(비상착륙)이 요구되는 상황을 대비하여 반드시 기내에 헬리콥터생환자켓을 보유해야 합니다.
생환슈트와는 달리, 해상/수상의 온도나 다른 환경적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수면위의 비행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항공용 생환자켓을 보유할 것으로 지침하고 있습니다.
항공기에 보유중인 생환자켓이 항공기용으로 되어 있는지, 최소한 수동팽창 방식의 제품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듀라 난연재질의 바이킹 모델은 목부분이 꺾여져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몰리 시스템이 적용된 수납고리들은 EBS(비상탈출호흡기)와 PLB(개인조난위치발신기)등의 필수 장비들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현장의 목소리로는, '보는것과 달리 너무 편안하고 안전하다' 입니다.
제대로된 개인보호장비, 승인과 규정은 기본, 사용자의 목적과 안전에 맞는 장비.
걸치는 것이 아니라 착용하는 겁니다.
제품 시연회나 품평회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알려 주십시오.
VIKING Life-Saving Equipment A/S
Donghoon Kim - dki@viking-life.com
#헬리콥터개인보호장비 #회전익항공대 #소방항공대 #해경항공대 #경찰항공대 #해군항공대 #산림청항공대 #PV9365헬리콥터조종사부조종사자켓 #PV9375헬리콥터탑승자자켓 #헬리콥터탈출자켓 #ETSO자켓 #의료헬기 #닥터헬기 #헬리콥터생환자켓 #항공구조구급대 #헬리콥터자켓사용법 #헬리콥터자켓 #항공기비상탈출호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