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강화도서 車 충돌 3명 부상..의류 재단실 '화재' (인천소방본부, 구조대방한복, 바이킹방한복, PS1000방한복, 소방관방한복, VIKING방한복)

I believe in you~


https://tv.kakao.com/v/406588402


[뉴스투데이] ◀ 앵커 ▶

어제 인천 강화도에서 승용차와 SUV 차량이 정면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지만 시민들의 도움으로 부상자를 무사히 구조했습니다.

밤사이 화재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곽승규 기자입니다.

◀ 리포트 ▶

인천 강화도의 한 도로.

한 소방대원이 손짓으로 도움을 요청하자 근처에 있던 10여 명의 시민들이 하나둘 다가옵니다.

소방대원들과 시민들이 힘을 합쳐 옹벽에 붙어있던 차를 옮기는데 성공하자 대원들이 도구를 사용해 차문을 뜯고 부상자를 구출해냅니다.

어제 오후 5시반쯤 인천 강화도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와 SUV 차량이 정면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부상자 3명이 발생했지만 시민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권오성 현장지휘팀장/인천 강화소방서] "(시민들한테) '와서 좀 도와주세요' 하니까 바로 그냥 오시더라고요. '하나','둘'해서 옮기니까 (차가) 움직이더라고요."

============================

건물 안에서 하얀 연기가 치솟습니다.

어젯밤 10시 반쯤 전북 정읍시 수성동의 한 4층짜리 원룸건물에서 불이 나 주민 5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경찰은 방화 가능성에 주목하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부산 금사동에서는 두 시간 사이에 화재가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먼저 저녁 7시 반쯤 봉제공장 5층 의류재단실에서 불이 나 100제곱미터 가량의 재단실 내부를 태워 소방서추산 1,500여 만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

이어 밤 9시 반쯤에는 인근의 한 자동차 공업사에서도 불이 나 소방서추산 2천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소된 차량 엔진 부위에서 불이 시작됐을 가능성에 주목하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곽승규입니다.

곽승규 기자 (heartist@mbc.co.kr)


#인천소방본부 #구조대방한복 #소방관방한복 #바이킹방한복 #VIKING방한복 #PS1000RED방한복 #PS1000빨강방한복 #방화복같은방한복 #겨울방한복 #동계산악구조방한복 #VIKINGsafety #VIKINGfire #방한복 #특수방한복 #SafetyJacket #안전방한복 #소방방한복 #특구단방한복 #구급대방한복 #현장대원방한복